컬쳐

부부의 세계 김희애 남편 역할로 등장하는 배우는 박해준은 1976년생으로 올해 45세이다.

author.k 2020. 3. 29. 22:39
반응형

부부의 세계 에서는 김희애와 박해준이 동갑내기 부부로 등장하지만 실제로는 김희애가 9살 연상이다. 

박해준의 아내는 오유진으로 그녀 역시도 배우이다. 박해준과 오유진은 7년 열애끝에 지난 2011년 결혼을 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같이 졸업한 사이로 선후배 관계에서 부부사이로 발전했다. 
 

 

박해준은 영화의 경우 2012년 화차에 사채업자로 출연하면서 발을 내딛었고, 이후 화이, 미씽, 대립군, 독전, 악질 경찰, 나를 찾아워, 시동까지 최근까지도 많은 영화를 촬영했고, 이번년도에는 제8일의 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드라마부분에서는 2014년 SBS 닥터 이방인을 시작으로 미생,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그리고 이번에 부부의 세계까지 드라마에서도 다양한 역할로 조연 주연 가리지 않고 많은 역할을 소화하고 있다.  

박해준의 연기에 대해서 이번 작품의 감독 작품 속에서 감정연기로 논랄 정도까지 보여질 것이라면서 앞으로의 부부의 세계 내용에 대한 기대감을 들게 만드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김희애와 박해준의 연기로 인해서 현장에서 소름이 돋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들의 연기를 잘 담아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