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author.k 2020. 4. 14. 15:47
반응형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출연 전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유명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독학으로 공부한 성악으로 SBS 스타킹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그의 나이 19세 일이다. 이제는 트로트 파바로티를 합성해서 "트바로티" 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있는 김호중을 만나볼 수 있다. 

 

 

 

 

 

 

그의 성악 스토리는 영화 "파바로티"로 제작되었다. 불량 학생이였고, 퇴학 위기까지 갔던 문제아 학생에서 "네순 도르마"를 부르는 성악 꿈나무 학생이 되기까지는 그를 바른 방향으로 인도해준 김천예술고등학교의 서수용 선생님 그리고,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 라고 유언을 남기신 그를 키워준 할머님의 헌신이 있었다. 오늘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 김호중은 자신의 모교를 찾아서 은사님인 서수용 선생님께 인사를 드리고 그와 함께 다시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네순 도르마를 듣고, 합을 맞춰보는 장면을 준비했다. 

 

 

 

김호중의 미스터트롯 출연 이유에 대해서 궁금했는데, 그가 트로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미스트롯" 시청부터였다. 그는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면서 트로트에 빠졌고, 이후 미스터트롯 공고가 나온 뒤 바로 지원을 했다고 한다. 미스터트롯에서 더 많은 팬을 만들면서 성악 괴물에서 이제는 트로트 괴물로 성장해버린 김호중은 최종적으로 미스터트롯 4위의 성적을 거두면서 트로트가수 김호중의 시작을 알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