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류준열, '용기내 챌린지' 동참 근황…"선한 영향력의 대표 연예인다워"
author.k
2020. 6. 8. 16:56
반응형
배우 류준열이 '용기내 챌린지'에 동참한 근황을 공개했다.
8일 류준열은 인스타그램에 "아시아 최초 플라스틱 감축 선언은 여러분 모두가 플라스틱 제로를 위해 #용기내 주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 낸 변화 앞으로도 #용기내 !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을 보는 카트 위에 여러 과일과 채소들이 담긴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내가 이런 사람을 좋아하다니 너무 멋있다", "한결같이 멋진 배우님", "용기로 용기낸 결과", "멋져요 류배우님", "작은 발걸음들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고 있는 중", "완전 멋져"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배우 류준열은 SNS를 통해 그야말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대표 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일주일 전, 독립예술영화관챌린지에 참여하며 국내 독립영화를 직접 추천 및 알리는가하면, 덕분에 챌린지, 같이 양육 캠페인, 그린피스 멤버로 활동하며 플라스틱 줄이기 챌린지 등 꾸준히 대중들에게 캠페인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또한 류준열은 과거 환경과 관련된 글을 직접 인터넷에 투고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바 있다.
tvN '응답하라 1988' 이후 각종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류준열은 최근 개봉예정인 영화 '외계인(가제)'를 통해 김우빈, 최동훈 감독,김태리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