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들부들

폭로글 내용을 보면, 전 여자친구인 글쓴이는 2017년 8월부터 고승민과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본문

스포츠

폭로글 내용을 보면, 전 여자친구인 글쓴이는 2017년 8월부터 고승민과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author.k 2020. 3. 24. 16:59
반응형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태아의 사진과 함께 올라온 고승민에 대한 폭로글 내용을 보면, 전 여자친구인 글쓴이는 2017년 8월부터 고승민과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고승민의 나이 18세일때 고등학교 2학년, 그리고 같은해 11월 임신한 사실을 알게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고등학교 야구선수였고, 중요한 시기였다는 것을 언급하면서 글쓴이는 부모님들과 상의 끝에 수술을 진행했다고 한다. 위 사진을 보면 2017년 11월 15일 초음파 사진임을 알 수 있다. 

 

 

 

낙태 수술 후에는 임신이 힘들 수 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 진행을 했다. 그리고 부모님들이라고 언급한 것을 보면 고승민 측 글쓴이 측 부모님들의 상의가 있었다고 본다. 이 글쓴이에 폭로에 따른 고승민 측의 의견을 듣고 싶은 상황이다. 현재 다른 사람들도 일단 여성의 주장에 고승민을 지적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고승민측 공식입장이 나온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다가가고 있다. 

그런데 고승민의 폭로에서 충격적인 점은 낙태 수술 후 고승민은 바로 여자를 소개 받아서 글쓴이 몰래 연락을 하면서 지냈다고 한다.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고승민은 야구부 다른 친구들에게 자신의 상황을 호소하면서 자신은 잘못한 것이 없고 전 여자친구 글쓴이가 잘못한 것으로 상황을 만들어서 글쓴이는 야구부 친구들에게 많은 욕을 듣고 고승민과 헤어졌다고 한다. 

 

 

 

그러면 여기서 끝나는 이야기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글쓴이는 고승민과 다시 만났다고 한다. 그것도 몰래 몰래 다시 연락하면서 만났다고 하는데 다음해인 2018년 2월부터 9월까지 고승민과 몰래 연락을 하면서 지냈고 그 사이에 또 임신을 했다고 한다. 해당 글에 적혀있는 것을 보면,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당시 고승민은 2번째 임신소식을 듣고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가 맞냐고 물어봤다고 한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정말 실망스러운 수준이다. 

이후 고승민 폭로글을 쓴 글쓴이는 큰 스트레로 인해서 두번째 임신의 경우 유산을 하고 말았다고 한다. 그리고 고승민은 프로지명, 신인 드래프트 준비를 위해서 자신(폭로글 글쓴이)을 없는 사람 취급해버렸다고 한다. 그러면서 고승민은 고승민 자신이 외로울 때만 글쓴이에게 연락했다고 한다. 

 

 

 

글 안에도 들어있는데, "이건 제 잘못도 있긴 하지만 이 상황에서 걔 친구들은 쟤가 이 상황을 퍼트릴까 계속 얘기를 하고 다녀요. 그 아이는 퍼트릴까봐 사과를 하고 있고요. " 고승민도 이 상황을 인지하고 있다는 점이 충격적이다. 자신은 욕을 먹고 있는 상황인데 고승민은 승승장구하고 지난해에는 롯데 자이언츠 프로선수로 공식 데뷔해서 30경기를 치룬 신인 외야수로 주목을 받았다는 점이 자신을 점점 힘들게 한다고 한다. 

"새 생명을 죽인 저도 너무 잘못이지만 걔는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지내는게 너무 힘이 드네요" 라면서 글을 마친 글쓴이에게 현재 많은 이들이 다른 커뮤니티에서 댓글을 통해서 위로를 하고 있는데 원문 게시글은 인스타그램 내에서 현재 찾아 볼 수 없는 상황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