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들부들

"너도 같이 가라" 여캠 BJ박소은 사망→세야 유튜브 채널 '댓글 테러' ing 본문

컬쳐

"너도 같이 가라" 여캠 BJ박소은 사망→세야 유튜브 채널 '댓글 테러' ing

author.k 2020. 7. 13. 20:19
반응형

BJ박소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세야가 함께 논란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앞서 故박소은의 동생은 13일 동생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다.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박소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또 세야의 유튜브 채널에는 그를 비난하는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4일 세야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박소은을 집으로 불러 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전날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박소은 전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네티즌의 글에 의거한 입장이었다.

전 남자친구는 "박소은이 세야가 잠들 때까지 옆에 있어줬다더라. 중학생도 한 방에서 손만 잡고 자진 않을 거다"며 "남자친구가 있는 거 뻔히 알면서 불러서 그딴 짓거리하려는 그 쓰레기한테 화가 난다"고 폭로했다. 당시 해당 사건이 알려진 후 일각에서는 박소은을 강하게 비난했다.

이후 박소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세야에게 책임을 물었다. 이들은 세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도 같이가라 그냥(이**)"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세야님(Ilove***)" "미쳤다 진짜 정신 못차리네 그렇게 많은 구설수에도 참 답없다(cheo***)" "다음은 누구 죽이실 거?(o*)" "뭐라고 대답이 나올지 궁금하다(서**)" "이건 아니다 진짜(히히**)" "하... 왜 박소은님만 나쁜 사람인가요... 정말 마음 아프네요(혜피**)" "소은언니 살려내!!(dsqx***)" "박소은님을 위해서 뭐라도 액션을 취하셔야죠(네*)" "제발 사람답게 살자(온**)" 등 그를 비난했다.

특히 한 네티즌은 "박소은이 세야보다 욕 엄청 먹었다. 근데 이제 고인이라 그 뒷감당은 세야한테 돌아가는 중. 박소은 욕 먹을 때 세야는 욕 먹은 적 없다(동규***)"라고 주장했다.

한편 박소은은 팝콘TV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해 활동한 여캠 BJ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