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들부들

실시간 대폭발한 시아버지 며느리 불륜 사태 카톡 유출 본문

리빙

실시간 대폭발한 시아버지 며느리 불륜 사태 카톡 유출

author.k 2021. 7. 2. 22:16
반응형

지난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 남편 A 씨는 “시아버지와 며느리 불류느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죽고 싶은 맘뿐입니다”라고 말했다.

 

 

A 씨의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로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다.

결혼 10년차라고 밝힌 A 씨는 “집사람이 자고 있는 사이 애들한테 집사람 휴대폰을 풀어달라고 해 사진으로 찍어서 보관 중”이라며 자신의 새아버지와 부인이 나눈 카톡 대화를 공개했다.

 

 

카톡 대화는 충격적이었다. 연인들이 주고받는 것처럼 보이는 애정 섞인 이모티콘뿐만 아니라 ‘사랑해’라는 말까지 난무했다.

A 씨는 “‘아부지’는 저의 새아버지로, 위 내용은 아주 약한 일부 내용이며 더한 내용도 많다”면서 “2년 전부터 새아버지와 통화를 하루 종일 붙잡고 살고 있어서 오죽하면 처가 쪽에서도 전화 카톡 좀 그만하라구 혼낼 정도였다”고 주장했다.

 

 

아내와 자신의 어머니가 사이가 좋지 않아도 항상 아내 편을 들었다는 A 씨는 “저희 어머니랑 둘이 있을 때는 손 하나 까딱 안하고 어머니 말을 무시하면서 새아버지 있는데서는 애교를 피우고 부지런한 척 한다는 어머니의 말을 들은 뒤부터 의심하기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2년 전부터 의심하기 시작한 A 씨에게 돌아온 건 정신이상자 취급 뿐이었다고. 처제를 비롯해 집사람과 새아버지, A 씨의 동생까지 A 씨를 이상하게 여겼다. 이런 가운데 유일하게 말을 들어준 사람은 A 씨의 어머니였다.

 

 

A 씨는 “제 월급은 아내가 관리하며, 담배와 캔커피 하루 한 개 먹을 돈 빼면 아예 없다”면서 “집사람은 새아버지한테 매달 30정도를 받는다”며 자신의 처지를 설명했다.

이어 A 씨는 “제가 정신이상자 혹은 의처증환자인지 판별 부탁드린다”고 누리꾼들에게 호소했다.

현재 A 씨의 새아버지는 A 씨의 어머니에게 이혼과 재산분할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면서 A 씨는 “이 내용이 정말 시아버지와 며느리가 나눌 수 있는 내용일까요?”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와이프는 아직까지도 새아버지라는 사람과 연락을 계속하는 것 같다”면서 “와이프하고 이혼 생각을 했다가 어린 딸 둘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하다”고 하소연했다.

그는 “(아내로부터)사랑한다는 말을 들어보지도 못했고 톡에서도 보지 못한 말이다”라며 “저희 어머니와 저는 법적으로 무엇을 해야 할까요”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