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들부들

이재명 "2번 사과받았다" VS 김부선 "2번 가짜 사과문 쓰고 널 보호했다" 본문

정치

이재명 "2번 사과받았다" VS 김부선 "2번 가짜 사과문 쓰고 널 보호했다"

hkjangkr 2021. 7. 15. 21:29
반응형


여권 유력 대선주자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의 아킬레스건인 ‘여배우 스캔들’에 관해 ‘정면돌파’를 택한 가운데, 과거 여배우로부터 2차례나 사과를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여배우’ 당사자인 김부선씨는 ‘가짜 사과문’이었다며 “이젠 얄짤없다”고 경고했다.

이 지사는 14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인터뷰에서 ‘이 얘기 하면 싫어하시는 건 알지만 여배우와 관련된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는 진행자의 언급에 “어떤 사실이 있다고 주장을 하면 사실이 없다고 증명하기가 불가능하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김씨가) 제 몸에 신체적 특징이 있다. 완벽한 증거’라고 주장하는데, 제가 치욕을 무릅쓰고 언론 대동해서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가들이 검증하지 않았나”고 반문하며 “정말 저로서는 치욕 그 자체인데 그렇게 검증에 응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지사는 “그 분(김부선)이 2번이나 사과했다. 공개적으로 ‘이거 사실이 아니다. 미안하다’고 했다. 이게 고소까지 됐었다”면서 “4개를 기소당했는데, 다 무죄가 났다. 검찰과 경찰이 (무리한) 수사와 기소를 한 것이다. 그런데 이거는 기소조차 하지 못하고 무혐의 처분을 했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대한민국에서 저를 가장 싫어하는 검찰과 경찰이 일치돼서 ‘이거는 도저히 기소할 수 없다’고 해서 무혐의 처분을 했다”면서 “얼마나 더 제가 검증을 해야 될지는 사실 방법을 가르쳐주면 얼마든지 하겠다. 그런데 방법이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노무현 전 대통령 49재 때 김부선에게 ‘가지 말고 나와 놀자’고 전화했다는데, 그날은 대한민국에 비가 오지 않았다”면서 “그 주장은 경기도지사 선거 때도 나와 2~3년 전에도 제가 검증을 했다”고 말했다.

김씨가 이 지사 조카의 특정한 범죄 혐의를 알고 있다는 주장에 관해서도 이 지사는 “저희 형님 부부가 (김부선과) 여러 차례 접촉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것인데, 그 분(김부선)이 얘기한 내용이 제가 알고 있는 객관적인 팩트와 좀 다르다”고 지적했다.

이 지사는 문제가 불거질 경우 고소를 하겠냐는 진행자의 질문엔 “사람들이 그런 얘기를 한다. 고소하면서 경찰서 왔다 갔다 하고 불려 다니면 그게 더 얘기가 커지지 않느냐”라며 에둘러 하지 않을 것임을 내비쳤다

이 지사의 인터뷰 내용이 공개된 후 김씨는 14일 페이스북에 “난 너에게 두 번이나 가짜 사과문 쓰고 보호했다”라고 적어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한 번은 팬카페 운영자가 사정해서 봐줬고, 두 번째는 주진우가 시키는 대로 너에 지시대로 사과문 썼다”면서 “이젠 얄짤없다. 이 몬스터야”라고 이 지사를 ‘저격’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