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들부들
현대 기아차 주식 들어가신분들은 패닉셀 마시고 빠지면 더 담으세요.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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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핵심효율인 배터리 주행거리 성능비로 보면
테슬라 탑티어
그담에 폭스바겐 현기 정도에요.
전기차가 내연기관보다 진입이 쉽다?
뭐 만들긴 쉽겠죠. 가성비는 꽝인 아무도 안사는
전기차 정도...
뇌피셜 써보자면 현대차그룹에서도 애플 제의 받고
현대(메인브랜드)는 안되고 기아공장에서 할려면 해보든가
뭐 이정도로 노선 잡고 협상 막바지 인거 같은데
굽힐거 없어요. 급한건 애플이지 현대가 아니에요.
애플카로 인해서 기대하는 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인데
애플이 보여준게 뭐가 있다고요.
테슬라 머스크가 말했죠. 자기네 자율주행시스템
타사차에 판매할 생각이 있다고요.
현대차그룹이 하드웨어는 출중하고 약한게 소프트웨어인데
좀 나중에 테슬라꺼 시스템 도입도 가능성이 있어요.
왜냐 나중에 폭발하는 수요를 테슬라가 맞출수도 없거니와
테슬라의 주요 수익구조는 이제 소프트웨어에서 나올거거든요.
다른 브랜드에 자기네 소프트웨어만 심어도 되거든요.
암튼 현대 기아차 주식 들어가신분들은
패닉셀 마시고 빠지면 더 담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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